MBC 예능 마이리틀 텔레비전V2 방송화면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12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에서는 김구라와 장영란이 개그맨 김경진과 함께 직접 분장을 하면서 ‘특수 분장’의 세계에 빠져있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대휘는 전영의 ‘본브레이킹’ 댄스 속성 과외 중 괴로워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 예정. 그는 곧장 ‘본브레이킹’을 따라 하는 멤버 김동현과 달리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이며 센터의 수난시대를 겪게 되었다고. 이후 이대휘는 “정형외과 예약해 놨어요!”라며 춤에 대한 센터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해져 고통의 결과물이 어떨지 궁금케 한다.

(여자)아이들 우기는 등장과 함께 식초를 원샷하며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예정. 그녀는 대결 주제와 관련된 물건과 생물(?)이 담긴 상자에 거침없이 손을 넣어 생닭을 꺼내는 대범함을 보여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한다.

가짜 잇몸을 물고 나타나 ‘구라큘라’로 등장한 김구라는 좀비로 변신한 김경진에게 습격당할 예정이어서 이목이 쏠린다.

킹덤 속 좀비로 출연하고 싶어서 오디션까지 도전했었다는 김경진의 좀비 연기가 궁금증을 모으는 가운데, ‘강철 심장’으로 알려진 김구라도 깜놀하게 만든 ‘경진 좀비’가 ‘납량특집’의 히든카드로 활약할지 궁금증을 모은다.

협동을 통한 기부금 모으기를 하는 ‘마리텔 V2’는 매주 색다른 콘텐츠 방송들을 선사해 콘텐츠 명가로 자리 잡았다.

이번주 `저택 주인님의 셋째 딸` 프로미스나인 송하영과 특별한 ‘납량특집’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았다.

프로그램 최초로 ‘납량특집’이 진행될 예정인 가운데, ‘호러 하우스’로 대 변신한 ‘마리텔 저택’에서 다양한 1인 콘텐츠 방송들이 진행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수미와 장동민, 정형돈-장성규-(여자)아이들 우기, 김구라-장영란, AB6IX와 안무가 전영이 선사할 오싹 꿀잼 방송들은 12일 밤 9시 50분 '마리텔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