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10일 발매되는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시티 라이츠’는 선주문 수량만 총 40만 1545장(7월 8일 기준)을 기록하며 백현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

특히, 백현은 퀸터플 밀리언셀러, 국내 누적 음반판매량 1000만장 돌파 등 대기록을 세운 엑소의 멤버로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음은 물론,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곡을 통해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며 음반, 음원 모두 강력한 흥행 파워를 입증한 바 있어,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백현의 활약이 더욱 기대를 모았다.

더불어 백현의 첫 번째 미니앨범 ‘City Lights’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로맨틱 러브송을 예고한 타이틀 곡 ‘UN Village’(유엔 빌리지)를 비롯해 ‘Stay Up’(스테이 업), ‘Betcha’(벳차), ‘Ice Queen’(아이스 퀸), ‘Diamond’(다이아몬드), ‘Psycho’(사이코) 등 총 6곡으로 구성, 백현의 뛰어난 보컬과 감각적인 음악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백현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발매 당일 오후 8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SAC 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며, 이날 현장은 네이버 V LIVE의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