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Alligator’ 몬스타엑스는 오는..
‘Alligator’ 몬스타엑스는 오는..
  • 손정수 기자
  • 승인 2019.07.12 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몬스타엑스 사진 제공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최근 일본 타워레코드가 발표한 상반기 'K팝 싱글 차트'에서 1, 2위에 오르는 쾌거를 이뤘다"고 9일 밝혔다.

일본의 유명 음반숍 중 하나로 손꼽히는 타워레코드는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2019년 상반기 차트를 공개했다.

몬스타엑스는 해당 차트 중 'K팝 싱글 톱 10' 차트에서 지난 3월 발표한 싱글 'Shoot Out'(슛 아웃)으로 1위에 등극했고, 지난 6월 발표한 'Alligator'(엘리게이터)로는 2위에 오르며 차트 최상위권을 휩쓸었다.

더불어 타워레코드는 "몬스타엑스는 6월 일본 TV에서 첫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등 일본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도약에 더욱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의 활동에도 기대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8월 21일 일본 두 번째 앨범 'Phenomenon'(페노메논)을 발표 예정이며, 8월 21일과 22일(이하 현지시각) 일본 치바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MAKUHARI MESSE INTERNATIONAL EXHIBITION) 과 9월 3일과 4일에는 오사카 오사카성 홀(OSAKA-JO HALL)에서 양일간 각각 2회씩 총 4회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 일본 투어를 앞두고 있다.

몬스타엑스는 지난 2017년 데뷔 싱글 'HERO'(히어로)를 발표한 이후 최근 선보인 'Alligator'까지 발표하는 음악마다 일본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