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9-17 10:00 (화)
‘For the Summer’ 뿐만 아니라..
‘For the Summer’ 뿐만 아니라..
  • 손정수 기자
  • 승인 2019.06.1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지난 4일 발매된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는 국내 최대 음반 차트인 한터차트에서 주간 음반 차트(2019.6.3~2019.6.9 기준) 1위를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

앞서 우주소녀는 앨범 발매와 동시에 한터차트에서 일간 차트 1위에 오르며 컴백 분위기를 뜨겁게 끌어올린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우주소녀는 전세계 아이튠즈 차트에서 뛰어난 선전을 보여주며 글로벌 걸그룹으로서 성장을 알렸다. 해당 앨범은 '아이튠즈 케이팝 앨범 차트'에서 이탈리아를 비롯해 4개 지역 1위를 석권했고 미국 캐나다를 비롯해 총 전세계 14개 지역의 아이튠즈 차트에서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해외 각지에서의 남다른 반응을 가늠케 했다.

이처럼 국내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해 전세계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대세 걸그룹으로서 자리매김에 성공한 우주소녀의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는 여름을 시원하게 물들일 다채로운 음악으로 가득 채워져 있다.

수록 타이틀곡 'Boogie Up'은 우주소녀의 청량함이 돋보이는 일렉트로 펑크 장르에 레트로 사운드를 가미한 팝 댄스곡이다. 특유의 경쾌한 에너지와 부드러운 흐름을 바탕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는 여름의 분위기를 물씬 풍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