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일리뉴스=홍천] 동면체육회(회장 김동익)는 6월 7일 오전 11시 동면 생활체육공원에서 「제23회 노인의 날 기념 및 주민화합을 위한 면민 어울림 한마당 큰잔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면에 위치한 산 이름으로 팀을 구성하여 매봉산팀(속초1,2리,신봉리), 오룡산팀(덕치리, 성수리), 오음산팀(삼현리, 방량리, 월운리), 만대산팀(후동리, 개운리), 공작산팀(노천1,2리), 덕우산팀(좌운1,2리)이 족구, 여자PK, 투호 등 체육 및 민속경기 등을 겨루며 선의의 경쟁 속에서 주민 화합을 다질 예정이다.

또한, 건강체조, 민요, 사물놀이 등 동아리들의 신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노인의 날 및 면민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올해는 동면의 100세 이상 어르신(100세 박만식)에게 백세천수를 축하하며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장수패를 동면장이 전달하기로 해 뜻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노래자랑, 초청공연 등을 통해 행사에 참석한 면민들이 한데 어울리는 화합의 장을 도모하며 즐거움을 나눌 예정이다.

김동익 동면체육회장은 “바쁘게 움직이며 일군 농사를 잠시 내려놓고 이웃들과 화합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쉼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아울러, 지역 어르신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 아무쪼록 행사의 주인인 면민들이 많이 참석하여 행사를 빛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