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사주닷컴

▣ 양자리 운세 - 3/21~4/19

학교든 사회에서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합니다. 사람을 알아 가는 데는 시간이 필요한 법입니다. 때로는 무리를 해서라도 사교적일 필요가 있습니다. 해외로의 출장이나 유학을 갈 운이 들었습니다.

▣ 황소자리 운세 - 4/20~5/20

자신감이 넘치고 매력적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당신이 계획한 일들이 부드럽게 풀릴 것입니다. 스타일에 자신을 가지고 외모뿐 아니라 내면도 성숙하게 다듬는 것이 필요합니다.

▣ 쌍둥이자리 운세 - 5/21~6/21

당신의 지적인 면을 한껏 발휘할 수 있는 때입니다. 주변으로부터 인정받고 싶었던 일이 이루어지니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하겠습니다. 남들보다 한발 부지런히 움직여야 합니다.

▣ 게자리 운세 - 6/22~7/22

오늘은 태양이 맘껏 이글거리듯 당신의 마음도 의욕으로 불타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야 할 일이 많은데 여기저기서 유혹의 손길이 끊이질 않고 마음 붙일 곳이 없습니다.

▣ 사자자리 운세 - 7/23~8/22

즐겁고 순조로운 하루 입니다. 하고자 했던 일은 미루지 말고 진행할 것이며, 큰 계획은 단계별로 나누어 실행에 옮기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성실하고 분주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 처녀자리 운세 - 8/23~9/23

오늘은 만남이 잦아지고, 사람들과 많이 어울릴수록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당신과 코드가 맞지 않는 사람이 있겠지만 큰 문제가 되진 않습니다. 어떤 일이든 매뉴얼대로 진행하는 것이 일을 매끄럽게 하는 방법입니다.

▣ 천칭자리 운세 - 9/24~10/22

매사에 독단적이기 보다 속한 그룹에서 최선을 다하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찬스도 있습니다. 지금의 노력이 미래의 기반을 튼튼히 할 수 있습니다.

▣ 전갈자리 운세 - 10/23~11/22

오늘은 비축해둔 에너지를 과감히 써야 할 때입니다.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야 할 것입니다. 문제가 발생하여도 자신의 직관과 소신을 믿고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 사수자리 운세 - 11/23~12/24

정신 없는 날이 계속 되어 몸도 마음도 지치겠지만 분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을 향한 평가가 더 높아질 것입니다. 자신만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때론 겸손하며 때론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 염소자리 운세 - 12/25~1/19

다가오는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지 말고 객관적인 입장에서 보아야 하며 직업이나 현재의 생활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타인의 반응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을 지켜야 나가야 합니다.

▣ 물병자리 운세 - 1/20~2/18

자신의 입지가 세워지는 날입니다. 학교나 업무에서도 제법 중요한 자릴 추천 받게 되는데 자신감을 갖고 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편으로 당신의 능력을 시험 받는 계기가 되므로 심적으로나 대외적으로 스마트한 언행에 힘써야 하겠습니다.

▣ 물고기자리 운세 - 2/19~3/20

목표와 계획을 세워 점진적으로 나아가십시오. 좋은 소식이 연이어 들려오는 당신의 오늘은 활기찬 의욕으로 몸과 마음이 충만 하지만 즉흥적인 생각이나 행동은 실패를 부를 수 있으니 절제하는 하루를 보내야 합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