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일리뉴스=울산] 울산시는 4월 23일부터 4월 24일, 1박 2일간 인도 학생단체 수학여행 상품기획단이 울산 주요 관광지를 답사하는 ‘초청 관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초청 관광은, 관광 성장 잠재력이 높은 인도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지역의 우수한 관광자원을 널리 홍보하여 향후 재 방한을 유도하기 위해 각 지자체 요청으로 한국관광공사(KTO) 델리지사와 아시아나 항공사가 공동으로 참여하면서 기획됐다.

방한하는 수학여행 상품기획단은, 인도지역 학교장 15명 정도로 구성돼 있다.

전체일정은 4월 21일부터 4월 25일까지 4박 5일간으로, 서울을 시작으로 울산과 부산을 둘러보게 된다.

상세 답사 일정은, 4월 21일 인천공항으로 입국하여 서울에서 2박 3일, 울산에서 1박 2일, 부산에서 1박 2일 머문 뒤, 4월 25일 인천공항으로 출국하게 된다.

울산 일정은 4월 23일 울산역에 도착하여 태화강 십리대숲을 시작으로 현대자동차, 대왕암공원 등을 답사하고, 4월 24일 옹기마을, 간절곶 방문을 끝으로 마무리 된다.

울산시 관계자는 “인도 학생단체 수학여행 상품기획단 초청관광 실시로, 2020년부터 매년 인도 델리지역 학생단체 300명 정도를 유치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인도 수학여행단 유치를 시작으로, 울산관광 대상국가의 범위를 계속 넓혀 나가는데 총력을 다 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