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진흥위원회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4월 7일 17시 20분부터 영화채널 채널CGV에서 방영 예정인 영화는 <미쓰 와이프>이다.

2015년 08월 13일에 개봉한 <미쓰 와이프>의 주연으로는 엄정화, 송승헌, 김상호(이소장), 라미란(미선), 서신애 등이 출연했다. 또한 영화관 개봉 당시 ‘미쓰 와이프’의 총 누적관객수는 988,451명을 기록했다.

명품은? 필수! / 남자는? 백해무익! / 결혼은? 절대사절! 승소율 100% 잘 나가는 억대연봉 싱글 변호사 ‘이연우’ 꿈에 그리던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둔 어느 날, 연우(엄정화)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한다. 생사의 위기에 놓인 연우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이소장’(김상호) 그는 한 달간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면 다시 원래의 삶으로 돌려 보내주겠다고 제안한다. 단, 조건은 누구도 그녀의 정체를 알아차려서는 안 된다는 것!

절약은? 필수! / 명품은? 백해무익! / 외식은? 절대사절! 동네에서 잘나가는 아줌마 ‘하늘 엄마’ 되다 제안을 수락한 후 눈을 뜬 그녀에게 찾아온 건 애 둘 딸린 아줌마로의 전쟁 같은 일상! 구청 공무원인 애처가 남편 ‘성환’(송승헌)과 “밥줘”와 “만원만”을 외치는 아이들, 동네 아줌마 부대와의 폭풍수다에 장당 350원 봉투 접기 알바까지, 청천벽력 같은 인생반전으로 패닉에 빠진 연우. 하지만 여전히 고급진 변호사의 속성(?)을 버릴 수 없는 연우는 돌발 행동을 이어가고, 남편 성환과 아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아내, 엄마의 변화에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난 누구? 여긴 어디? 딱 한달,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그녀의 반전 라이프가 시작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