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영화 <검사외전>, 4월 6일 13시 50분부터 OCN에서 방영
영화 <검사외전>, 4월 6일 13시 50분부터 OCN에서 방영
  • 손정수 기자
  • 승인 2019.04.06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진흥위원회

[굿데일리뉴스=손정수 기자] 4월 6일 13시 50분부터 영화채널 OCN에서 방영 예정인 영화는 <검사외전>이다.

2016년 02월 03일에 개봉한 <검사외전>의 주연으로는 황정민(변재욱), 강동원(한치원) 등이 출연했다. 또한 영화관 개봉 당시 ‘검사외전’의 총 누적관객수는 9,707,158명을 기록했다.

진실 앞에 무대뽀! 다혈질검사, 살인 누명을 쓰고 감옥에 갇히다! 거친 수사 방식으로 유명한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 취조 중이던 피의자가 변사체로 발견 되면서 살인 혐의로 체포된다. 꼼짝없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된 '변재욱' 결국 15년 형을 받고 수감 된다.

진실 따위 나 몰라라!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반격 작전에 선수로 기용되다! 감옥에서 복수의 칼을 갈던 재욱. 5년 후, 자신이 누명을 쓰게 된 사건에 대해 알고 있는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치원’(강동원)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그 순간 감옥 밖 작전을 대행해 줄 선수임을 직감한다. 검사 노하우를 총 동원,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준비하는 재욱. 하지만 자유를 얻은 치원은 재욱에게서 벗어날 기회만 호시탐탐 노리는데…

감옥에 갇힌 검사와 세상 밖으로 나온 사기꾼! 이들의 예측불허, 반격의 한탕은 성공할 수 있을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