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데일리뉴스=은평]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지난 3월 10일, 17일 이틀간 은평구립축구장을 비롯한 인근 보조구장에서 『제 41회 은평구청장기 축구대회』를 개최하였다.

은평구축구협회(회장 김영원) 주관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는 청년부, 장년부, 노장부, 노년부 등 4개 부에 총 60개팀, 1500여명이 출전하여 그동안 쌓아온 기량과 팀워크를 마음껏 발휘하였다.

한편 개회식에는 명예대회장인 김미경 은평구청장과 이연옥 구의회의장, 강병원 국회의원 등 많은 내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질서·협동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15개 각 축구회가 각기 특색있는 입장식을 연출하여 박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대회 결과 탁월한 기량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서부축구회(노장부), 연서축구회(노년부), 덕산축구회(장년부), 수색축구회(청년부)가 각각 부별 우승을 차지하였다.

한편 이번 대회는 부문별로 많은 경기가 진행되었지만 단 한 명의 부상자도 발생하지 않아 승패를 떠나 스포츠맨십으로 하나 되는 모범적인 대회로 평가되었다.

은평구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축구동호인들의 개인적인 발전과 더불어 지역 생활체육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지역 생활체육 발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