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고창군,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오는 25일 개최’
고창군,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 오는 25일 개최’
  • 이광수 기자
  • 승인 2019.01.24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데일리뉴스=고창] 고창군이 오는 25일 고창군청 5층 대회의실에서 관내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연다.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는 지난 8일 전주를 시작으로 전라북도 9개 시군을 대상으로 이번 달 29일까지 총 9회에 걸쳐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에 열리는 설명회는 전라북도, 산업통상자원부, 중소기업진흥공단,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전북신용보증재단 등 총 15개의 기관이 참여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2019년 중소기업 지원사업에 대한 종합안내책자를 배포하고 참여기관별 개별 상담부스를 운영해 기업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또 이와 더불어 고창일반산업단지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인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사업계획서 작성, 업무협약, 지원사업 등을 설명하는 자리가 마련돼 있다. 고창일반산업단지에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 및 입주에 관심이 있는 기업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유기상 고창군수는 “지역발전과 일자리창출에 노력해 주는 중소기업인들이 이번 중소기업 지원사업 설명회를 통해 많은 정보를 얻었으면 한다”며 “관내 중소기업이 더욱 성장하고 근로자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중소기업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