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뉴스
동대문구, ‘대상(주)과 ‘2019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개최’
동대문구, ‘대상(주)과 ‘2019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 개최’
  • 이광수 기자
  • 승인 2019.01.2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데일리뉴스=동대]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가 22일(화) 오전 9시부터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2019 설날 사랑의 떡국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동대문구를 대표하는 기업, 대상(주)(대표이사 임정배)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행사에서 유덕열 구청장을 비롯한 임정배 대표 등 대상(주)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 70여명이 함께 떡국 떡, 한우곰탕, 찰고추장, 청정미역 등 총 8종을 담은 선물꾸러미 1,360개(4,080만원 상당)를 정성껏 포장했다. 포장된 선물꾸러미 가운데 일부는 행사에 초대받은 30여 결연가구에 직접 전달됐고, 나머지는 1:1 결연을 맺은 구 직원이 설 연휴 전까지 결연 가구에 직접 방문하여 전달한다.

임정배 대상(주) 대표는 “대상 주식회사가 준비하고 대상의 임직원과 청정원 주부봉사단이 정성껏 포장한 선물꾸러미가 어려운 이웃들이 설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8년 동안 꾸준히 후원을 이어온 대상 주식회사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정성을 담아 준비한 선물꾸러미가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설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