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봉탐색기 2019'를 이용해 현재 한해 동안 받은 총급여액을 입력하면 연봉순위가 표시된다. 

수많은 네티즌들이 '연봉탐색기 2019'에 눈과 귀를 쏟고 있지만 정작 쓸 수가 없는 사태가 빚어지며 불만이 속출하고 있다.  

이는 해당 누리집에 갑자기 엄청난 네티즌들이 몰려들자 시스템 과부하를 일으키면서 이용에 걸림돌이 되고 있는 것. 

이에 대해 ‘연봉탐색기 2019’를 운영하는 한세연의 한 관계자는 11일 언론을 통해 현재 시스템을 정상적으로 작동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앞서도 이와 유사한 사례가 있었고, 시간이 지나면서 이용자들이 분산된 뒤 정상적인 접속이 이루어진 바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빠른 시간 내에 복구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며 양해를 구했다. 

한편 연봉탐색기 2019는 연말정산데이터를 토대로 근로에 의한 소득으로 생활을 하는 이들의 연봉순위를 체크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올해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연봉탐색기 2019는 나의 연봉 순위 뿐만이 아니라 2019 연봉 실수령액과 나의 연봉에 적당한 세테크 팁과 공제 항목 등의 정보도 제공해주는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연봉탐색기로 인해 자신의 연봉순위를 파악 가능하게 됨에 따라

소득 수준이 낮은 사람들은 현실의 어려움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는 서비스가 되지 않기를 바라며

연봉탐색기 2019로 더욱 세 절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긍정적인 서비스로 자리잡기를 희망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