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인싸들이 즐긴 찾아가는 문화나들이..공연과 더불어 다양한 문화서비스로 만족도 상승

▲ ‘겨울이야기 시즌9’     © 굿데일리

남양주시(시장 조광한)는 지난 11월 25일 부터 한 달여에 걸쳐 찾아가는 문화나들이‘겨울이야기 시즌9’공연을 선보였다.

찾아가는 문화나들이는 남양주시만의 독창적인 문화기획행사로 대학로에서 개최되고 있는 우수 공연이나 전국 유수 공연제에서 수상을 받은 작품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우수공연 퍼레이드다.

특히 올해‘겨울이야기 시즌9’로 선보인 프로그램은 다산아트홀 개관(2019년 5월)과 함께 더욱 많은 시민들의 방문 속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으며, 다양한 문화서비스 제공을 통해 만족도 역시 배가 됐다.

이번‘겨울이야기 시즌9’에서는 매 회 차별 공연 하이라이트 컷을 배경으로한 사진 인화서비스를 제공해 공연장에 방문한 가족, 친구, 연인들이 함께 공연관람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었으며,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에는 산타망토, 모자, 크리스마스트리 포토존을 운영해 공연장에 오는 즐거움을 더했다.

매년 찾아가는문화나들이를 관람하는 한 시민은“저렴한 가격으로 아이들과 함께 좋은 공연을 즐길 수 있으니 매우 만족스럽고, 찾아가는문화나들이와 함께 우리 아이들도 함께 성장해 가고 있다.”며 행사를 주최한 남양주시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잼스틱의‘더 콘서트’로 막을 연 찾아가는문화나들이‘겨울이야기 시즌9’공연은 악단광칠의‘수상한콘서트’를 마지막으로 2018년 마무리 됐으며, 사업 10주년이 되는 2019년에는 더욱 특별한‘시즌10’으로 시민들에게 좋은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그 밖의 찾아가는문화나들이 및 문화행사에 대한 문의는 남양주시티켓예매 사이트(www.nyj.go.kr)혹은 문화정책과 공연운영기획팀(☏031-590-4387, 4358)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