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안혜영 부의장(더불어민주당, 수원11)은 27일(목) 2018년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 송년회 및 후원의 밤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 안혜영 부의장은 평소 시각장애인 처우개선을 위한 간담회 개최 등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 환경개선과 안마의료봉사단의 양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 회원들의 뜻이 담긴 감사패를 받았다.

안혜영 부의장은 시각장애인의 권익증진을 위해 애쓰고 있는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 최의호 지부장을 비롯한 관계자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경기도의회에서 시각장애인들과 함께 더불어 행복한 복지공동체를 만들어 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한, “손끝으로 전하는 아름다운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안마사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안마의료봉사단 활동에 어려움이 없도록 위상제고에 사람중심 민생중심 경기도의회가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 이은주 의원(더불어민주당, 화성6)은 대한안마사협회 경기지부 회원들의 권익증진을 위해 남다른 애정을 갖고 노력한 공로를 인정받아 안부의장과 함께 공로패를 수상했다.

이은주 의원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낮은 자세로 어렵고 힘든 분들을 위해 더욱 열심히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