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가 추진하고 있는 범시민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적극 동참

▲ 기념사진     © 굿데일리

사단법인 한국전문기자협회 경기북부협회 의정부시출입기자단은 의정부시가 추진하고 있는 범시민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협회는 지난 11월 25일 의정부시에 쌀 50포를 기부한데 이어 의정부시 호원1동 주민센터에 2차로 지난 12월 19일 쌀 50포를 기부했다.

이날 기부행사에는 한국전문기자협회 중앙회 김정훈 사무처장과 경기북부협회 이호갑 회장 고병호 사무국장 김진부 감사와 이종태 호원1동 동장을 비롯한 동 주민센터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했다.

이종태 호원1동 동장은 주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온정에 감사하며 나눔을 실천하는 한국전문기자협회 의정부출입기자단을 통해 언론의 또 다른 사회적 역할과 사명을 느끼게 됐다. 라며 감사를 표했다.

이에 이호갑 경기북부협회 회장은 언론은 약자를 대변하고 사회에 빛과 소금에 역할을 감당해야 하는 중요한 책무와 역할을 통해 의정부시 행정 감시와 시민을 위해 잘하고 있는 부분은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시정발전에 노력하겠으며, 범시민 이웃사랑 나눔 캠페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성공적인 마무리를 위해 노력하겠다. 라고 말했다.

사단법인 한국전문기자협회는 24년 된 비영리 공익법인으로 전국 각 17개 지부에 전문기자 700여 명과 전문위원을 포함에 2,000여 명이 활동하고 있다. 의정부시출입기자단은 18개 언론사가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전문 취재보도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