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속하고 투명한 사업추진을 위해 상호 협력

▲ 기념사진 (왼쪽부터 조병현 경기도시공사 도시재생본부장, 장덕천 부천시장, 서영심 대림아파트 조합장)     © 굿데일리

경기도시공사는 부천시 역곡동 대림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경기도시공사 참여형 가로주택정비사업 시범단지 선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시청 만남실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장덕천 부천시장, 조병현 경기도시공사도시재생본부장, 서영심 대림아파트 조합장 및 조합원 등 관계자들이참석했다.

대림아파트는 1981년도에 준공된 노후주택으로경기도시공사는 정비업체 선정 등을 통한 조합설립을 적극 지원해 지난 10월 주민 96% 동의로 조합설립인가라는 결실을 맺은 바 있다.

이번 협약은 공사에서 시범사업 참여 검토하고 있는 대림아파트의 원활한 추진을위해 부천시, 공사, 조합이 공동을 협력하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공사의 경우 공동사업시행자로서 조합원의 권익 보호 및 사업비 절감을 위해 적극 노력하고 철저한 사업관리로 사업을 신속히 추진하는 데 협력하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서 조병현 경기도시공사 도시재생본부장은 “부천시 가로주택정비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대림아파트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우리공사에서 추진하는 가로주택정비사업 시범사업으로 선정하고 부천시 및 조합과 공동협력하여 성공적인 사업모델을 정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