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 및 가을체험학습 시즌 관람객 위해 4개월 연장 전시

▲ 포스터     © 굿데일리

광명동굴 라스코전시관에서 열리고 있는 ‘광명동굴 공룡체험전’이 여름 성수기 및 가을체험학습 시즌에 광명동굴을 찾는 많은 관광객에게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오는 10월 21일까지 4개월간 연장 운영된다.

광명시는 20일, 1억 5천만 년 전에 사라진 쥐라기 시대 공룡들의 세계를 찾아 떠나는 ‘광명동굴 공룡체험전’이 지난 1월 27일 오픈해 오는 24일까지 5개월 동안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끊이지 않는 발길에 힘입어 4개월간 더 연장해 전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사라진 공룡 박사를 찾아 떠나는 동굴 속 공룡 세상 탐험 스토리로 공룡의 비밀을 풀어가는 체험형 전시로 구성된 공룡체험전은 움직이는 초대형 공룡과 오감만족 체험 프로그램, 증강현실(AR) 체험, 플로어 프로젝션 등 디지털 콘텐츠와 접목돼 광명동굴을 방문하는 국내외 관람객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광명동굴 공룡체험전’의 관람객 수는 6월 19일 현재 11만 7077명으로, 월평균 2만 3천명을 넘는 많은 인원이 다녀갔다.

특히 가족이 함께 즐겨 찾는 공룡체험전은 성인과 어린이 관람객이 52 대 47의 비율을 보이며, 어른 아이 구분 없이 모두에게 골고루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대한민국 최고의 동굴테마파크인 광명동굴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7월 3일부터 9월 2일까지 개장시간을 3시간 연장해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 매표 마감 시간은 오후 8시이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