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축제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

▲ 포스터     © 굿데일리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집행위원장 최용배, 이하 BIFAN)가 제22회 영화제를 판타스틱하게 만들어 갈 자원활동가를 오늘부터 5월 20일(일)까지 모집한다.

영화 축제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고, 영화제 기간 중 활동 가능한 해외거주자 및 한국어로 소통이 가능한 국내 거주 외국인도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는 기술팀, 기획팀, 마케팅팀, 산업프로그램팀, 온라인팀, 초청팀, 총무회계팀, 프로그램팀, 행사운영팀, 홍보팀, 홍보실에서 총 32개 분야, 340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자원활동가들은 7월 12일(목)부터 7월 22일(일)까지 11일간의 영화제 기간 동안 활동하게 된다. 또한 자원활동가들에게는 유니폼, 기념품, 배지 및 활동비가 제공되고, 영화제 종료 후 활동인증서가 수여된다. 2019년 영화제부터는 자원활동가 배지 지참 시 관람티켓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을 희망하는 자는 BIFAN 자원활동가 홈페이지(volunteer.bifan.kr) ‘지원하기’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접수는 5월 20일(일) 마감되고, 면접을 거쳐 6월 20일(수) 최종합격자를 발표한다.

자원활동가 모집분야, 선발 및 교육 일정, 혜택 등 자세한 사항은 자원활동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이메일 volunteer@bifan.kr또는 유선전화 032-327-6313(내선 155)으로 하면 된다.

한편, 올해로 22회를 맞이하는 세계 최고 판타스틱 영화축제 BIFAN은 오는 7월 12일부터 22일까지 11일간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