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용 21~82㎡ 7개 선호도 높은 중소형
완성된 인프라 누리는 노른자위에 입지

신수원선원천역(예정)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하고 뒤로는 천혜의 자연인 광교호수공원을 둔 광교 마지막 주거상품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가 3월 분양을 앞두고 있다.

과거 파워센터로 유명했던 부지가 3개의 필지로 재분할되면서 개별적으로 개발되어오다가 가장 마지막 자리인 일상3블록에 들어서는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약 4만1000㎡ 대지에 총 1805실, 49층 대단지 아파텔로 초고층 랜드마크이자 광교신도시 분양의 대미를 장식할 전망이다.

광교신도시의 관문(초입)에 위치한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신수원선 원천역 개통 시 단지 바로 앞에 지하철 입구가 있는 초역세권 단지가 된다.

인덕원역(4호선), 월드컵경기장역(신분당선 연장 시)을 통해 서울 사당까지 약 35분, 강남까지 약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역세권을 통한 교통 편리성뿐만 아니라 최근 강조되는 숲세권으로 대변되는 자연환경 측면에서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 방문객 340만명에 달하는 숫자가 증명하듯 명품으로 인정받는 광교호수공원 초입에 위치하여 도보 약 5분 만에 이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광교호수공원 내에 있는 각각 6.5㎞의 산책로와 자전거도로에 캠핑장, 야외공연장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휴게시설을 내 집 앞마당처럼 누릴 수 있는 혜택을 갖고 있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축구장 약 4배에 달하는 넓은 대지에 단 4개 동으로 배치되어 동간 최대 이격거리 100m 이상을 확보했다.

이는 광교신도시에서 찾아볼 수 없는 획기적인 단지 배치로 단지 쾌적성은 물론 최근 신도시 주거단지의 가장 큰 문제라고 할 수 있는 동간 세대 간섭 문제를 해결했다.

이렇듯 여유로운 동 배치는 개별세대 내 일조권과 조망권이 극대화되는 효과를 가져와 저층, 고층 가릴 것 없이 따사로운 햇살을 집안 내부까지 드리우게 할 수 있다.

여유 있는 단지 배치와 더불어 대지의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약 3만7000㎡의 조경공간과 약 1.2㎞에 달하는 단지 내 산책로가 있으며 조각공원, 센트럴플라자, 어린이놀이터 등 다양한 오픈 스페이스가 계획되어 인근 광교호수공원과는 또 다른 느낌의 ‘인사이드 파크’를 조성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특히 무엇보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의 백미는 약 6800㎡에 달하는 특급 커뮤니티시설에 있다.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최고급 강남재건축단지 커뮤니티시설을 능가하는 규모로 총 시설이 31개에 달한다.

 대표적으로 광교신도시 최초 25m 4개 레인 2개 층 높이의 실내수영장과 이 실내수영장을 내려다볼 수 있는 피트니스, 식사를 제공하고 지인들과 와인바를 이용할 수 있는 클럽 라운지, 460㎡ 규모의 실내체육관, 전 타석 스크린이 설치된 골프연습장, 남녀사우나 및 스파뿐만 아니라 최근 인기 높은 스크린야구장까지 도입했다. 

DIY공방, 쿠킹클래스룸, 멀티미디어방 등 취미가 유사한 입주민끼리 교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미공간도 마련하여 ‘함께 더불어 사는 공간’이 되도록 세심히 배려했다. 

이밖에도 어린이집, 키즈룸, 스터디룸, 비즈니스룸, 게스트하우스, 실버룸, 코인세탁실 등의 공간을 마련하여 입주민의 삶의 편의성이 증대될 수 있도록 했다. 

총 1805실 대단지인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의 단위세대는 콤팩트한 원룸형부터 거실+방3 타입까지 다양한 형태로 구성되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극대화했다. 

아울러 지난 9일 체결한 SK텔레콤과의 ‘스마트 홈&시티’ 공동 사업 추진 업무협약을 통해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에는 국내 최정상 통신사인 SK텔레콤의 혁신적인 IOT 신기술이 적용된 대한민국에 없었던 최첨단 주거단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는 지하 4층~지상 49층으로 지어지는 대단지로 전용면적 21㎡부터 82㎡까지 7개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광교 더샵 레이크시티’ 분양홍보관은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605-1번지 현장에 15일 오픈했다. 

문의. 031-309-2800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