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가 롯데렌탈과 손잡고 롯데렌탈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의 인기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KT 반값초이스’는 2013년 가전제품과 연계해 고객이 KT 인터넷과 IPTV 신규 가입 시 TV, 노트북 등 가전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반값초이스: 2539 여성기획전’은 롯데렌탈 ‘묘미’와 제휴를 통해 가전제품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제품까지 라인업을 확대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트렌드에 민감하고 가정뿐만 아니라 자신을 존중하는 25~39세(2539세대) 여성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LG 프라엘 마스크, 유모차 등 육아/뷰티 제품 총 18종의 제품을 준비했다. 

또한 기획전 상품 중 프리미엄 유모차, 카시트 구매 고객은 6만원 상당의 클리닝 ‘케어서비스 이용권’도 제공받는다. 

이번 기획전은 올해 5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3월 중 서울, 인천 등 수도권 내 9곳의 KT 대리점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묘미’ 홈페이지에서 신규 가입 후 이번 기획전에 참여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묘미’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KT Shop과 ‘묘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인터넷사업담당 원성운 상무는 “KT를 이용하는 2539 여성 고객들이 진정 필요로 하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들에게 필요한 보다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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