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상공인을 위한 주요 지원 사업 안내와 애로사항 청취 시간 가져

 

▲‘찾아가는 설명회’     

경기도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이하 경기경제과학원)은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8일(목) 오전 10시부터 양주시청 대회의실에서 ‘2018년 소상공인 종합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이병덕 회장을 비롯해 경기경제과학원 정혜숙 전략산업육성처장과 민휘경 소상공인지원센터장이 함께 했으며, 양주시 등 경기 북부권역 소상공인 50여 개 사가 참석해 뜨거운 관심 속에서 진행됐다.

설명회는 경기경제과학원이 추진하는 경기도 소상공인 지원 사업에 대한 전반적인 안내를 시작으로 경기도 소상공인 경영환경개선사업과 현장컨설팅 등 소상공인들이 꼭 알아야 할 주요 정보들이 제공됐다.

또 설명회 후에는 참석한 소상공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하는 시간도 가졌다.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 이병덕 회장은 “전반적인 경기불황으로 경영 활성화가 시급한 소상공인들을 위해 지원기관이 직접 찾아와 사업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줘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 지원 사업을 잘 활용해 사업을 보다 발전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경제과학원은 지난 6일 의왕시 중앙도서관에서도 경기도소상공인연합회와 함께 지원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향후에도 연합회 등 유관기관과 공동으로 추가 설명회를 운영할 계획이다.

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경제과학원 소상공인지원센터(1544-988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