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원문화재단(대표이사 박흥식)은 오는 24일까지 수원SK아트리움 1차 수시대관 신청을 접수한다.

이번 대관은 2018년도 상반기 정기대관 이후 잔여일정으로, 대관 대상기간은 2018년 2월부터 6월까지이며, 대관 장소는 대공연장(950석)과 소공연장(300석)이다.

신청 대상은 문화예술 공연단체 개인 모두 가능하며 법령을 위반하거나 특정 종교, 정치 및 상업적 행위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유치원·초·중·고교생 개인 및 단체의 아마추어 형식의 공연, 특정단체로 관객을 제한하는 행사성 공연의 경우는 대관신청이 제한된다. 
 
신청은 수원문화재단과 수원SK아트리움 홈페이지(www.suwonskartrium.or.kr)에서 대관 신청서, 계획서 등 관련 서류를 확인해 작성 후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기타 상세사항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대관 결과는 심의과정을 거친 뒤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재단 관계자는 “ 이번 대관을 통해 지역예술인들에게 훌륭한 예술활동 공간을 제공해 시민들이 수준 높은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의 : (재)수원문화재단 공연사업부 031-250-5324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