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시공사는 6일 용인 엘리시안 러닝센터에서 임직원 대상으로 '2040 중장기 경영전략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公社 창립 20주년을 맞아 지난 20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20년을 준비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특히, 글로벌 표준 수준의 지속가능경영체제인 ISO 26000를 중장기 경영전략에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워크숍에서 경기도시공사는 전문 강사를 통해 ‘빅데이터IoT 기반의 미래도시’ 교육을 실시하고, 미래도시에 대비한 패러다임 전환과 더불어 열린혁신 가치를 창출하는 방안을 논의하였다.

열린혁신은 ‘국민과 함께 하겠다’는 국정철학을 구현하고, 정부의 사회혁신과 정부혁신 추진으로 공공부문 혁신 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해 행정안전부에서 추진하는 사업이다.

김용학 경기도시공사 사장은 “이번 워크샵을 통해 임·직원들과 ISO 26000 지속가능 경영도입과 실현 방안에 대한 상호의견을 나누고, 전사 차원의 소통을 통해 사회적 책임 및 상생협력 하는 열린 혁신으로 공사가 한단계 재도약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번 워크숍에서 논의된 내용을 바탕으로 오는 21일 창립기념식에는 지속가능경영 비전 및 전략을 선포할 계획이며, 향후 ISO 26000 중점과제를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