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피플' 박진영이 완벽한 숙녀로 돌아온 수지(23)의 미모를 극찬했다.

14일 방송된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서는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가수 J의 '어제처럼'을 부르며 등장한 수지는 달콤하면서도 담백한 음색과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아낌없이 뽐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수지를 따스하게 포옹하며 환영인사를 건넨 박진영은 "새삼스럽지만 너무 자랑스럽게 예쁘다"며 "다른 회사였으면 부러웠을 것 같지만 우리 회사다"라 너스레를 떨며 미모를 극찬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올 봄 전속계약이 만료됐던 수지는 지난 8월 재계약 소식을 알리며,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이에 대해 박진영은 "재계약 기간이 다가올때 쯤, 수지에게 부담을 안주기 위해 일부러 4개월간 연락을 안했다"고 말했다.

JYP와 재계약한 이유에 대해 수지는 "원래 하던 사람들과 계속 해볼까, 아니면 새로운 사람들과 한번 해볼까, 두 갈래의 고민을 했다"면서 "결국에는 지금까지 나를 데뷔시켜주고 같이 일해 온 사람들과 다시 해보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오랜만에 음악 방송을 찾은 수지는 한번쯤 꼭 불러보고 싶었던 다른 가수의 노래를 불러보는 '파티피플'의 인기코너, '뺏고송'에서 윤종신의 '좋니'를 열창하며 '가수 수지'의 귀환을 알렸다.

수지가 부른 '좋니'는 지난 8월, 가수 미교가 윤종신의 원곡 '좋니'를 여자 심경으로 개사해 유튜브에 올린 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답가' 버전의 커버곡. 수지는 '좋니'를 애절한 감정과 특유의 맑은 음색으로 소화해내 박진영의 감탄을 자아냈다.

가수 수지의 무대는 여기서 끝이 아니었다. 박진영과 '안부'를 함께 부르며 감미로운 듀엣 하모니를 선사했다.

그동안 솔로 앨범을 통해 서정적이고 감수성 넘치는 모습을 주로 보여줬던 수지는 이날 스페셜 댄스 스테이지를 통해 섹시, 힙합, 걸크러쉬 등 다양한 댄스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올 블랙 의상을 입고 무대에 오른 수지는 음악에 맞춰 자유롭게 리듬을 타며 한껏 물오른 섹시미를 과시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