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자매' 민아와 린아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한 치의 물러섬이 없는 폭로전을 펼쳐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는 '해투동-품위 있는 자매 특집'과 '전설의 조동아리-워너원 특집 3탄'으로 꾸며진다.

'해투동-품위 있는 자매 특집'에서는 연예계 대표 미녀 자매인 걸스데이 민아-워너비 린아, 박은지-박은실-박은홍이 출연해 '현실자매 토크'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린아는 이날 방송에서 동생 민아의 만행(?)을 폭로했다.
동생이지만 걸그룹 선배인 민아가 자신에게 90도 인사를 시킨다고 밝힌 것.

이에 민아는 "장난 삼아 90도 인사를 하라고 했다. 근데 언니 대기실에 놀러 갔더니 진짜로 90도 인사를 해서 놀랐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더욱이 린아는 "민아가 제가 잔소리를 하면 팔짱 끼고 '내가 선배야'라면서 코와 무릎이 닿게 인사를 하라고 수신호를 보낸다”고 덧붙여 민아를 진땀 쏟게 만들었다.

이날 린아는 또 동생의 한 행동 때문에 섭섭했던 일화를 공개했다.

린아는 "민아가 마련한 집에 얹혀 살고 있다"면서 "어느 날 민아가 옷방이 필요하다면서 방을 빼라더라"고 말했다.

민아는 언니가 숙소 생활을 시작하자 그 방을 정리하고 옷방으로 활용하겠다는 계획을 세운 것.

이에 민아는 "사실 옷장이 필요했다"고 진실을 밝히면서 섣부른 판단이었다고 언니에게 화해를 청했다.

린아는 또 '해투3'에 나오기 전에 민아가 자신의 입단속을 시켰다고도 폭로해 귀를 쫑긋하게 만들었다.

린아는 "민아가 '내 이미지가 잘못 비춰지면 우리 집이 휘청거린다'고 으름장을 놨다"고 주장했고 급기야 제작진에게 돌아가는 차 안에 카메라를 설치해달라며 '선수보호'를 요구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전설의 조동아리-워너원 특집 3탄'에서는 '조동아리'와 '워너원'이 침샘을 폭발시키는 야식세트를 걸고 치열한 퀴즈대결을 펼쳤다.

대세 아이돌 '워너원' 강다니엘-박지훈-옹성우-윤지성-황민현이 출연한 '특집 3탄'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서 워너원은 레전드 예능 '잠을 잊은 그대에게'를 부활시켰다.

'잠을 잊은 그대에게'는 KBS 2TV '자유선언 오늘은 토요일'에서 1999년부터 2000년까지 방영됐던 인기 코너로 MC들이 도서관에서 밤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는 학생들을 관찰, 제일 마지막에 나가는 학생에게 응원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웃음을 전했던 전설의 예능이다.

특히 기다림의 시간을 이용해 MC들이 '잠을 잊은 퀴즈대결'이라는 게임을 펼쳤는데, 이 치열한 승부가 '잠을 잊은 그대에게'의 백미로 손꼽히고 있다.

이날 조동아리와 워너원은 '잠을 잊은 퀴즈대결'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였다. 바로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야식세트를 걸고 팀 대항전을 펼친 것. 이 가운데 윤지성은 워너원의 남다른 식욕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윤지성은 "멤버 11명과 매니저 두 분이 회식을 했는데 152만원이 나왔다"고 증언해 조동아리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먹방돌'을 인증한 워너원은 상품으로 '야식'이 걸린 만큼 전에 없던 승부욕을 불태우며 조동아리를 압도했다.

이에 1라운드를 승리한 워너원은 마치 음식 그릇 속으로 빨려 들어갈 듯 전투적인 보쌈 먹방을 선보였고, 조동아리 멤버들은 “얘들이 먹을 줄 아네. CF 들어오겠다”며 쓸쓸한 눈빛으로 워너원의 야식타임을 관람(?)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