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조용호)이 2016년 제6대 이사장 취임 이후 행정자치부 주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조사에서 2년 연속 90점 이상을 기록 했다.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대상 공기업 341개 기관 중 90점 이상 고득점 공기업은 15개 기관으로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전국 7위를 기록, 경기도 내에서는 3위를 달성하였다.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서비스 환경 90.20점, 서비스 과정 89.73점, 서비스 결과 90.05점, 사회적 만족 90.58점, 전반적 만족도 90.23점으로 종합만족도 90.16점을 받았으며, 특히 서비스결과는 도 내 1위를 기록했다.

고객만족을 위해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고객만족추진위원회, CS협의체를 운영하고 있으며 외부기관 벤치마킹을 통하여 공단을 이용하시는 고객이 만족 할 수 있는 다양하고 특색 있는 고객서비스를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정기적인 교육, 고객과의 간담회를 통한 공단 경영 참여 기회 확대, 고객모니터단 운영을 통한 고객서비스 이행 실태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조용호 오산시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고객서비스품질을 높이기 위해 시민들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것이며, 시민이 우리 시설을 편리하게 이용하고 행복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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