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소속 경기도립발안도서관(관장 문영순)은 8월 5일부터 26일까지 ‘2017년도 여름방학 특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에 운영하는 4가지 특별 프로그램은 유아 2개, 초등 1~3,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어린이들의 오감자극과 창의성 발달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유아를 대상으로는 클레이를 이용한 다양한 만들기와 함께 섬세한 작업을 하며 상상력, 창의력, 집중력 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조물조물 클레이’2강좌를 운영한다.

초등 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는 책과 연계한 요리활동을 통해 오감자극 및 다양한 분야의 문화를 간접체험할 수 있는‘북(Book)과 함께, 쿡(Cook)과 함께’, 초등 3~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는 인기 캐릭터와 책 속 인물들을 통해 미술표현과 만화기법을 배우는 ‘나만의 만화 캐릭터 창작교실’을 운영한다.

수강신청은 7월 20일 오전 9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 및 방문을 통해 할 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발안도서관 홈페이지(www.balib.or.kr) /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전화(031-369-5732, 5733)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도립발안도서관 문영순 관장은“학생들이 호기심과 흥미를 가질 돋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라며, 시원한 도서관에서 책과 연계한 재미있는 프로그램들과 함께 더위를 날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