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하게 서두를 필요가 없습니다. 마음의 평정심을 가지고 조력자에게 자문해서 행동해야 합니다. 중요한 결정을 내릴 일이 생긴다면 오늘은 피하기 바랍니다. 내일이나 좀 더 많은 생각과 여유를 가지고 냉각기를 지나 결정을 내린다면 무방합니다.

*쥐띠

84년생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너무 욕심을 부리다가는 오히려 역전 당할 수 있습니다.

72년생  계획하는 일이 좋은 때를 만나 개화를 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워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맺습니다.

60년생  손아랫사람이 무엇을 생각하는지 가슴으로 느껴 보세요. 당신으로부터 시작하여 화합의 정이 넘쳐 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48년생  별 무리 없이 가뿐하게 보낼 수 있는 날입니다. 순리대로 보낸다면 건강과 금전적인 면에서 도움을 얻습니다.

36년생  편안한 노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금전적으로 재운이 상당하여 걱정 없는 날이 됩니다. 무난히 오늘을 보냅니다.

*소띠

1985년생 모든 면에서 불리한 입장에 처해 있습니다. 상대방의 인간적인 면을 무시하지 말기 바랍니다.

1973년생 그 동안 미루어 왔던 일들이 오늘 귀인의 도움을 받아서 해결됩니다. 뜻밖에 반가운 손님이 찾아 옵니다.

1961년생 모든 것을 포기하고 오늘은 집에서 피로를 푸는 것이 현명한 처사 입니다. 따뜻한 목욕물 속에서 긴장을 풀어 보도록 하세요.

1949년생 정리하는 마음으로 집안 대청소를 하면서 지내도록 하세요. 오늘의 불안한 변동 수들이 별 탈없이 지나갈 수 있습니다.

1937년생 이긴다고 하여도 좋은 것만이 아닙니다. 일의 원인을 나에게 찾는다면 쉽게 마무리 지어질 일들입니다.
 
*호랑이띠
 
1986년생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은 귀인의 도움을 받아 쉽게 풀려나갈 수 있는 운입니다. 그러므로 자신 있게 진행해 보도록 권합니다.

1974년생 고진감래가 원수처럼 느껴집니다. 힘들고 짜증스러운 일들이 도미노처럼 밀려 들어 옵니다. 힘든 하루입니다.

1962년생 혈액순환도 좋고 안색도 좋습니다. 심신이 편안한 하루를 보내기에 부족함 없는 날입니다.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1950년생 이자 수입이 예상됩니다. 노력한 만큼 얻은 돈일 수 있습니다.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야 합니다.

1938년생 안타까운 것은 본인의 건강 상태로 인하여 가족들이나 주변 사람들이 고통을 당하는 일입니다. 배려의 마음을 유지하세요.

제공 사주닷컴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