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36) 선수가 '룸살롱'논란에 휘싸인 가운데 재단 측이 '법적대응 한다'는 입장을 밝혔다.

박지성 재단(JS파운데이션)은 14일 한 매체를 통해 "14년전 칼럼이 이제와서 왜곡된 형태로 논란이 되는지 이해할 수 없다"며 "언급할 가치도 없다"고 일축했다.

박지성 재단 측은 "우리는 논쟁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한 일이었지만 사실이 아닌 것을 진실인양 계속 얘기하는 건 명백한 명예훼손"이라며 "법적 조치를 취할 수도 있다"고 경고했다.

최근 한 여성 커뮤니티에는 박지성 선수가 룸살롱을 갔다는 내용이 담긴 글이 게시돼 파장이 일었다. 게시자는 지난 2003년 11월 23일 박지성 선수가 일요신문에 네덜란드 활동 당시 근황을 일기형식으로 연재한 컬럼을 증거로 삼았다. 

박지성 선수는 해당 컬럼에서 "제 일기를 담당하는 기자 누나가 룸살롱에 가봤냐고 물어보시네요"라면서 "허, 참. 우리나라 축구선수 중에 룸살롱에 안가 본 사람 있으면 나와보라고 해요. 룸살롱이라고 해서 이상하게 생각하는데 전 일반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는 그런 곳이 가끔은 편할 때도 있어요"라고 적었다. 

논란이 확산되자 담당 기자는 "여성 접대 룸살롱이 전혀 아니다"라며 "그런 곳이라면 기사에서 언급했을 리도 없다. 박지성 선수 성격상 그런 분위기를 좋아하지도 않는다"고 해명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