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 이야기Y'에서 동급생을 빈집에 감금하고 집단 폭행한 '빈집 감금 사건'을 재조명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7일 SBS '궁금한 이야기 Y'에서는 '친구가 보내온 수상한 편지'편이 전파된 가운데, 가해자들은 동급생을 빈집에 감금한 뒤 집단 폭행을 가한 사실이 밝혀졌다.

'빈집 감금 사건'은 가해자들이 동급생을 빈집에 감금한 채 피해자의 속옷을 벗겨 담뱃불로 지지는 등 4개월간 13차례에 걸쳐 집단 폭행한 사건이다. 

이날 방송에서 피해자는 "코를 때려 코피를 종이컵에 받아 분신사바를 했다. 속옷을 벗겨 담뱃불로 지지기도 했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해 충격을 전했다.

가해자들은 피해자에게 구강성교를 강요했고, 이를 해주면 여동생은 건드리지 않겠다는 협박한 내용도 담겼다.

경찰은 "피해자가 나를 부르더니 유사 강간을 당한 이야기를 털어놓았다"고 전했으며, 피해자는 "구강성교를 강요당했다"며 "제가 해 주는 대신 여동생은 안 건드리겠다는 식의 협박이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사건으로 피해자는 일상생활이 불가능해졌으며 기쁨, 슬픔, 고통 등 감정적 자극에 반응하지 않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피해자의 부모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샤워를 하거나 화장실에서 자신의 성기를 보게 되는 것이 끔찍이 싫다고 한다"고 괴로운 일상을 전해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하지만 가해자들은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아 시청자들의 분노를 사기도 했다.

한 가해 학생은 이후 피해자에게 쓴 사과편지에서 "나는 파일럿이 되고 싶다. 나도 힘든데, 가시 돋은 줄기에 예쁜 장미가 피듯이 예쁜 장미를 피우게 해줄 수 없니?"라고 하는 등 반성의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이날 재판을 받고 있는 피고인 가족이 보낸 편지도 공개됐다. 가해자는 피해자 부친에게 "엄청난 파워를 가지고 있다. 죽이시든지 살리시든지 아버님의 선택을 조용히, 두렵게 기다리고 따르겠다. 감사드리고 평강을 기원한다"며 당당한 태도를 보여 경악스러움이 이어졌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