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미도가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민진웅과 결실을 맺었다.

주말극 정상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에서 많은 우여곡절 끝에 변준영 (민진웅 분)과 결혼에 골인한 배우 이미도가 눈부셨던 결혼식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화제가 됐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민진웅과 알콩달콩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는 이미도가 아름다운 자태가 돋보이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모습과 더불어 부케를 들고 환한 미소까지 선보여 사랑스러운 신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 에서 이미도는 변준영 (민진웅 분)과 결혼식을 올려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고, 동시에 그의 가족들과 한 지붕 아래 살게 될 것으로 예정돼 앞으로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평생을 가족 밖에 모르고 살아온 성실한 아버지 한수와 든든한 아내 영실과 개성만점 4남매가 사는 가족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서 이날 방송에서는 중년의 부부가 겪을 수 있는 리얼한 부부싸움을 '졸혼' 이라는 신풍속도와 함께 보여 주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아버지가 이상해'는 중년의 결혼 이야기뿐만 아니라 결혼 적령기 시청자를 대상으로 결혼 이야기를 트렌디하게 다루고 있다.

안방극장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는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