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매일 이벤트 참여 후 SNS로 공유 시 다양한 경품도 추첨 통해 증정

국내 최초 온라인 음원 포털 (주)소리바다(손지현, 김재학 공동대표)가 봄을 맞이하여 무료한 출퇴근시간을 즐겁게 해줄 '출퇴근 매일 4시간 소리바다가 무료해집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출근시간 2시간(07시 30분~09시 30분)과 퇴근시간 2시간(18시~20시) 총 4시간 동안 소리바다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추천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며, 해당 이벤트를 매일매일 개인 SNS(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공유 시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패밀리레스토랑 식사권, 아이스크림 쿠폰 등 다양한 경품도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소리바다는 테마음악 서비스 경험을 토대로 출퇴근시간, 누구든 들어보고 싶어할만한 테마들을 선정하여 다양한 장르의 플레이리스트로 추천 선곡의 완성도롤 높였다.

이벤트를 기획한 소리바다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며 느낄 수 있는 무료함을 달래기 위해 다양한 음악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라며 "출퇴근시간 음악감상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다." 는 소감을 밝혔다.

소리바다는 현재 제주 호텔 숙박권 패키지 이벤트를 비롯하여 분노의 질주: 더 익스트림 영화 예매권 이벤트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하고 있다.

'출퇴근 매일 4시간 소리바다가 무료해집니다' 이벤트는 4월 5일(수)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소리바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ndroid, iO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