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으며 순조로운 출발을 보인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톰과 제리 콤비, 류수영과 이유리가 열정적으로 맞붙는다.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에서 감 없는 예능 PD 차정환 역의 류수영과 미모와 재능을 겸비한 변호사 변혜영 역의 이유리는 대학시절 헤어졌던 연인으로 8년 만에 재회하며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았다.

변혜영은 계속해서 자신을 쫓아와 이별 이유를 묻는 차정환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았다. 게다가 재판 문제로 화가 난 변혜영은 편의점에서 소맥을 마시며 속을 푼다. 사무실에 돌아오니 차정환은 변혜영에게 이별 사유를 알고 싶다며 수임료까지 내고 상담을 요청한다.

말다툼을 하던 두 사람은 결국 몸싸움을 벌인다.서로 엉겨 붙어 몸싸움을 벌이다가 사무실이 불이 꺼지면서 순간 대반전이 일어나면서 두 사람은 어느새 연인모드로 변한다. 서로의 머리채까지 부여잡고 있어 헤어진 지 8년이 지난 두 사람은 어느새 모텔방에서 아침을 맞게 된다.

한편, 첫 회부터 흥미로운 스토리로 가득 찬 빠른 전개와 개성만점 배우들의 호연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