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26) 정혜성(25) 커플이 '우리 결혼했어요' 최초 방송도중 직접 연애 중임을 밝힌 것으로 알려져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공명-정혜성의 깜짝 발표에 스튜디오 역시 술렁인 것으로 전해져 공식발표 전말에 대한 궁금증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25일 방송될 예정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에서는 '직진 커플' 공명-정혜성의 강원도 여행 2탄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공명-정혜성은 숙소로 이동하는 차 안에서 '연애ing'에 대해 깜짝 발표를 했다고. 두 사람은 말이 아닌 눈빛으로 대화를 나누는가 하면,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스튜디오에 있던 패널들까지 깜짝 놀라게 했다.

공명에게 한껏 밀착된 정혜성은 "나 그거 봤어~ '실제 연애로 발전할 가능성은?'이라는 질문에 네가 '지켜봐 주세요~'라고 했더라"라며 토라졌고, "왜~ 당당하게 얘기하지 그랬어"라며 섭섭해 한 것.

이에 공명은 뾰로통한 정혜성을 그윽하게 바라보다 "'우리 연애해요' 공식발표 이렇게?"라며 묘한 미소를 지었고,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맞지? 맞지?"라며 한바탕 '두근두근' 소동이 벌어졌다는 전언.

또한 결혼 후 첫 여행을 통해 한층 더 가까워진 두 사람은 노천 온천에서 핑크꽃을 팡팡 터뜨렸다고. 두 사람은 서로에게 자연스럽게 밀착된 채 아련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보는 등 강도 높은 스킨십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공명-정혜성의 '연애ing' 공식발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5일 오후 4시 55분 '우리 결혼했어요'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