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시장 공재광)가 평택도시공사와 함께 공동으로 신성장 경제신도시 도약을 위한 합동 투자유치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자유치 설명회는 오는 6월 21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국내・외 기업CEO, 기관투자자 등 300여명을 초청해 최대 규모로 개최 될 예정이다.

평택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이 금년 상반기 가동  예정이고 평택항, 고덕국제신도시 조성, 83만평 규모의 평택호복합 휴양단지, 평택항 배후단지 개발 및 사통팔달의 교통망 등 탁월한 지정학적 입지의 투자환경을 갖추고 있어 글로벌 투자유치의 청신호로 받아들여지고 있다.

시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황해경제자유구역을 비롯하여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등 9개의 산업단지를 대상으로 대대적인 투자유치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현장에서 1:1 맞춤형 투자 상담도 실시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지난해 투자유치 활동을 펼친 결과 총 32개 업체 2조 3,172억 원의 투자유치 성과를 거뒀으며, iMBC에서 주최한 투자유치 부문 대상에 선정된 바 있어 이번 설명회를 통해 평택의 탁월한 투자환경 및 인센티브를 적극 홍보하여 국내・외 잠재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어내어 실제 투자로 이루어 질 수 있도록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평택시 투자유치 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신성장사업과(031- 8024 – 2066)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