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청래 전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썰전'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9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는 정청래 전 국회의원이 박형준 전 의원과 패널로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날 방송에서 정청래 전 의원은 "여기 감옥 다녀온 분 있느냐. 나는 2년 있었다"며 "독방에 있다 보면 온갖 상상을 하게 되는데 상상의 종착지가 이기심이다. 자신이 가장 믿었던 사람에게 서운병이 들기 시작한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지금 최순실은 박 대통령에 대한 서운병이 돌았을 것이다. 법정에서 최순실의 블록버스터급 폭로전이 나올 수 있다"고 전망했다.

정 전 의원은 이어 "최순실이 폭로의 조짐을 보였다"며 "헌재에 출석한 최순실이 마스크를 벗고 청와대 출입 사실을 인정했다. '나 건들면 다 불 거야'라는 메시지를 던진 것"이라 말했다.
 
정 전 의원은 "최순실과 박근혜 대통령은 백발백중 갈라질 수밖에 없기에 박 대통령은 기자회견을 할 거고, 자주 할 수도 있다. 심리적으로 그렇게 갈 수밖에 없다"고 덧붙였다.

정청래 전 의원은 현재 검토되고 있는 박 대통령의 '무제한 끝장토론' 검토에 대해 "시도할 거라고 본다. 본인의 사비로 청와대 이외의 공간에서 청와대 직원들의 도움 없이 회견을 열 것"이라고 예상했다.

정 전 의원은 "앞으로 박근혜와 최순실 사이에는 오로지 구속을 면하기 위한 방어전, 볼썽사나운 국면이 펼쳐질 것"이라고 예고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