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인영이 최근 불거진 욕설 논란과 관련 공식 사과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 프로그램 관계자라고 주장하는 네티즌에 의해 공개된 영상에는 서인영으로 추정되는 여성의 욕설이 담겨 논란이 일고 있다. 

이에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19일 "확인한 결과 저희 측 불찰이 맞고 현지에서 문제가 있었다"라며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이다"라 설명했다.

소속사는 이어 "물론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다"며 "또한 이로 인해 마음 다쳤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소속사는 "서인영 씨는 현재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논란이 된 글과 영상을 올린 한 네티즌은 "서인영이 촬영 하루 전날마다 스케줄 변경 요구는 물론이며, 촬영 당일에는 문을 열어주지 않아 모든 사람들을 집밖에서 수차례 기본 한두시간씩 떨게 했다. 비즈니스 좌석으로는 비행기를 탈 수 없다며 일등석으로 바꿔달라고 했다. 또 좋은 호텔에서 묵게 해달라며 제작진 및 두바이 관광청 직원들을 괴롭혔다"고 주장했다. 

또한 "마지막 날 사막 촬영이 있었는데 서인영은 숙소에서 나오지 않고 펑크를 냈다. 결국 크라운제이 혼자서 촬영했다"면서 "서인영은 사비로 한국으로 돌아갔다"는 내용을 더해 충격을 안겼다. 함께 공개된 동영상에는 두바이 촬영 당시 서인영으로 추정되는 여성이 호텔 앞에서 욕설을 하는 모습이 담겨 의혹을 더욱 키우고 있다.

한편 지난해 11월 '님과함께2'에 합류한 서인영과 크라운제이는 2008년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가상 커플로 출연해 '개미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런 두 사람은 재혼이란 콘셉트로 '님과함께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나, 지난 18일 갑자기 하차를 발표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지난 1월 초 JTBC ‘님과 함께 시즌2 - 최고의 사랑’ 촬영 중 일어난 문제에 대해 스타제국의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19일 오전 익명으로 게재된 글과 관련해 확인한 결과 저희 측 불찰이 맞고 현지에서 문제가 있었습니다.

공개된 영상은 서인영 씨가 어떤 상대에게 욕설을 한 것이 아니라 본인 감정에 의해 대화 중 격한 표현이 나온 당시 상황이 찍힌 영상입니다.

물론 다수의 관계자들이 함께 있는 촬영 현장에서 욕설을 한 것은 잘못이며 당사자 또한 실수한 부분에 대해 정확히 인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마음 다쳤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서인영 씨는 현재 감정적인 태도로 인해 물의를 일으킨 부분에 대해 반성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더욱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저작권자 © 굿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